티스토리 뷰

동래고기집 맛찬들 왕소금구이

치아지킴 2017. 5. 16. 11:18

 

 

 

 

 

 

부산 4호선 동래역 6번출구에 있는

동래 맛찬들 왕소금구이

 

매일 11:00 ~ 22:30

051-503-8090 예약가능

 

 

 

 

 

 

 

웨이팅 없는 날이 없는 곳

월요일이라 그런지 아주 쪼금 기다렸담 ㅠㅠ

 

주차장도 넓고

주차요원이 따로 계셔서 편함편함

안내해주는대로 주차하믄 됨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하게 대기할 수 있도록

밖에 의자가 따로 마련되어 있담

물론 안에도 있지만 복잡해서 ㅠㅠ

 

딩똥~하면서 대기번호가 찍힌담

 

 

 

 

 

 

 

 

 

별로 안기다리고 안내받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적인 세팅이 되어있어서

바로 주문하면 됩니다용

 

동래 맛찬들은 조용히 먹을 수 있는 날이

있을까 싶음 퓨ㅠㅜㅜㅜㅜ

맨날 사람이 많아서 시끌시끌시시이이이끌

 

그래도 고기가 맛있어서 감 ㅋㅋㅋㅋㅋㅋ

 

 

 

 

 

 

 

 

 

앉자마자 주문하고 기다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분이 다 구워주기 때문에 편해용

 

씐나게 떠들다가 고기만 먹으면 됨유

 

 

 

 

 

 

 

 

삼겹살 3인분

 

새우젓을 구워주는데 뀨우우울맛

저런건 생각도 못해봤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두툼한 고기랑 같이 먹으면 뀰맛

 

 

 

 

 

 

 

 

고기랑 새우젓 구운거랑

백김치 구운거랑 같이 먹으면 꿀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배터지게 먹고 밥까지

클리어했는데 사진이 없네용ㅠㅠ

돌솥밥이랑 된장 먹으면 끝나는데!!!

 

맛찬들 가시면 밥 꼭 드시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숭늉까지 호로로롤

 

 

 

 

댓글